본문 바로가기
Travel/해외여행

베트남 다낭 한시장 근처 맛집 안토이 메뉴 즐기고, 콩카페 필수코스

by 발바닥 근질 2024. 9. 12.
반응형
SMALL

 

베트남 다낭 여행중, 다녀왔던 다낭 맛집 중 손꼽히는 곳 중 하나인 <다낭 안토이> 

트립어드바이저에서도 리뷰수 좋은데다, 현지인부터 여행객에게 모두 인기가 좋기로 유명한 다낭 한시장 근처 맛집이라 다녀왔다. 

 

한시장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한시장 둘러보고 저녁먹으러 가야지~ 라고 했는데, 개인적으로 한시장은 내 취향은 아니였다. 날씨가 워낙 더운데다 한시장 들어가는 순간 사람들너무 복잡복잡하고 거기다 냄새도 좀 참기힘들어서(냄새에 매우 예민한편) 진짜 발 딛었다가 거의 5초만에 돌아나온 곳이 한시장이다. 

 

그래서, 예상시간보다 저녁을 일찍 먹게되어 안토이로 들어가게 되었는데 저녁식사 끝나고 나올 때 쯔음... 대기줄이 꽤 많이 서있었다. 

 

사실, 매장내부 규모 자체가 크지 않은데다 맛집이라 그런지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 때 손님 몰리는 시간엔 대기줄은 필수라는 생각이 든다. 

 

 

 

매장 내부는 손님들로 가득차 있어, 사진 패스.

안토니 매장 내부는 노랑노랑 한 분위기다. 

 

 

 

 

다낭 안토이 메뉴판

 

꽤 맛있어 보이는 메뉴들이 많아서, 선택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 ㅎㅎㅎ 대부분의 음식들은 전부 맛있어보이며 우리가 주문했던 메뉴들도 전부 다 맛이있었다. 이래서, 다낭 안토니가 맛집으로 유명하나보다 했다. 

 

한시장 근처 방문 예정이라면, 다낭 한시간 근처 맛집이니 꼭 들러보는 걸 추천한다. 

심지어, 안토이 메뉴판에는 한국어가 쓰여져 있어 역시 인기맛집이라는 걸 짐작할 수 있었다.

 

 

 

다낭 맛집 안토이 추천메뉴 이곳은 쌀국수와 분짜가 맛있다 소문이 자자해 분짜와 쌀국수는 일단 주문해주고, 

거기에 어김없이 월남쌈도 추가! 

 

일단, 분짜 정말 맛있었고! 지금까지 다낭에서 먹어보았던 분짜중 최고였다.

이건 무조건 추천하는 메뉴

 

쌀국수도 맛있음. 

 

 

다낭 안토이 곱창쌀국수가 유명하다길래, 이 또한 주문해봤는데, 확실히 맛있긴했지만 꽤 매운편이었다. 매운것좀 좋아하는 편인데도 불구하고 꽤나 매운 편이었다. 매운거 좋아하는 한국사람 입맛에 잘 맞았던 곱창쌀국수.

 

 

역시, 맛있음. 맛이진한편

 

쌀국수는 일단 왠만하면 다낭 맛집에서는 전부 다 맛있었다. 맛이 없는 곳을 찾기 쉽지않을정도로 맛있다 느껴졌기 때문에 

고민1도 없이 주문해도 된다. 

 

 

다낭 한시장 맛집 안토이에서 바로 두 블럭만 걸어 올라가면 콩카페가 있다. 

 

 

개인적으로 너무 단맛의 커피를 좋아하지 않고 평소 아아만 마시는 편인데, 

다낭 콩카페 추천메뉴가 코코넛 스무디와 코코넛연유커피 두 메뉴 주문했는데, 와~~~~ 미쳤다. 

이렇게 단데 단숨에 흡입할 만큼 정말 매력있게 맛있었다. 한국에서는 맛보기 힘든 맛의 코코넛 스무디커피.

두 음료 모두 다 맛있었고, 둘 다 단맛이 강한편이었는데 굳이 하나만 고민한다면, 당연 코코넛 스무디카페다. 

 

다낭 한시장에 쇼핑하러 갔다가, 정작 쇼핑은 한시장이 아닌 롯데마트 가서 했고 다낭 한시장 맛집으로 안토이에서 밥먹고, 콩카페에서 커피로 마무리해줬는데 다 너무 맛있게 먹어서 기분 좋았다. 

 

 

반응형
LIST